한글 SACONNECTS (구세군 소식)

당신의 존재에 감사합니다.

ThePeopleYouLead_1부정령 가이 클레멘스키 사관님은 하나님 나라 확장과 하나님의 교회의 백성에 대한 사역에 열정을 가지신 분이십니다. 제가 개인적 으로 그 분께 감명받은 것의 하나가 그 분의 지도력입니다. 특별히 지도자라면 반드시 가져야 할 모습이라고 생각하는 좋은 점은, 자신이 이끌어야 할 사람들을 사랑할 줄 알고, 또 그 사람들의 전인적인 안녕(Well-being)에 대해 깊은 관심이 있다는 것입니다.

때때로 우리들은 다른 사람들을 볼 때, 그 사람이 가진 장점이나 좋은 점 보다는 단점이나 부족한 점을 더 찾으려 하지만 , 부정령 클레멘스키 사관님은 그보다는 그 사람이 가진  장점과 좋은 점에 보다 촛점을 맞추시는 분이십니다.  물론 그것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니지만, 그 분은 그렇게 다른 사람들을 사랑하시며, 그들이 하는 사역에 늘 격려를 아끼시지 않으시는 분이십니다.  우리들은 다른 사람의 무엇이 그들의 장점이고 단점인지를 평가하고 비교하려는 반면, 그 분은 사람들의  장점과 좋은 점에 보다 더 관심을 가지십니다.

ThePeopleYouLead_2또한 부정령 클레멘스키 사관님은 대뉴욕지방의 문화, 인종, 언어적 다양성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지도자이십니다. 뉴욕지방에는 현재 중국어,  한국어, 하이티어 (끄레올), 그리고 스패니쉬로 예배와 사역을 하는 교회들이 있고, 한 때는 러시아어와 필리핀어로 예배드리는 교회도 있었습니다. 부정령 클레멘스키  사관님은 다양한 문화의 중요성을 잘 알고 계시고 또 이런 면을 좋아하셨습니다.  그 분은 이런 다양성이 구세군을 계속 성장하게 만드는 요소라는 것을 잘 알고 계셨습니다.  이런 다양성을 가진 교회들의 사역이 구세군 뉴욕 지방의  모습을 잘 나타낸다고 생각합니다.

부정령 클레멘스키 사관님은 사관님들에게 이런 말을 자주 하셨습니다. “여러분 존재에 대해서 그리고 여러분이 하고 있는 하나님의 나라를 위한 사역에 깊이 감사합니다.” 그 분은 우리들이 하나님의 이름으로 놀라운 일을 하고 있는 얼마나 특별한 존재들라는 점을  우리들도 알기를 원하셨기에 이런 말을 하신 것입니다.

참령 김 종우 사관은 구세군 동군국 사관대학의 부교장으로  섬기고 있 다

Previous post

My Spiritual Journey

Next post

Corazones de Pastores